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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 에어컨 구매 후 A/S 문제로 인한 민사소송 가능성 당근마켓에서 동네 업체 홍보글을 확인 후, 매장 에어컨을 중고구매 하였습니다.

당근마켓에서 동네 업체 홍보글을 확인 후, 매장 에어컨을 중고구매 하였습니다. 매물 가격은 총 135만원으로, 16년도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적은 가격이 아닙니다.1. 총 135만원 중, 35만원 계약금으로 선 입금2. 갑자기 매물이 변경됐으며 금액이 달라진다 통보, 그 과정에서 135만원 이상 못준다고 하자 16년도 매물이 있다 냉난방기치고는 저렴하고 상태 나쁘지 않다고 판매. 그대로 구매 진행3. 6월 18일 설치 당일 고장. 본인은 못고치니 수리 기사를 불러준다고 함4. 수리기사가 고쳐주고 그 과정에서 수리비 30만원 발생(이 부분은 판매업자가 부담) 작동 확인하며 또 고장나지는 않을지 수리업자에게 물어봤지만 괜찮을거라고 대답. 이 과정에서 100만원 나머지 금액 판매업자에게 지불5. 7월 20일 재고장. 판매업자에게 문의하니 본인은 못고친다며 수리업자에게 연락하라고 번호 줌6. 그 이후로 계속 고장 및 작동 반복. 결국 수리업체는 오지 않고 본인도 못고친다 하여 매장 영업 불가7. 사설 기사를 불렀고, 고치기 힘들다 판단. 계속 영업을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 결국 새 에어컨 구매8. 경찰에 신고. 녹취록 상 판매업자가 고장을 알고 판매한것으로 보여지지는 않기 때문에 사기죄는 성립 안된다 판단현재 이 상황에서 민사를 진행하여 손해배상을 받고싶은 상황입니다. a/s 자체를 거부했다고 보여집니다. (본인이 가도 못고치니 공식 불러라만 이야기 하고 있는 상황이고 영업은 일주일이 넘게 못하고 있습니다)1. 민사 진행이 가능할까요?2. 제가 패소한다면, 상대방 금액까지 제가 지불해야하나요? 금액이 어느정도가 될까요?3. 현재 본인 업체에 대한 리뷰를 쓰면, 제 업장에 대해 본인도 쓰겠다. 지우라고 압박하는 상황입니다.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관련태그: 손해배상, 소송/집행절차